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X3DAudio1_7.dll 오류 1분 해결

by 봉잡스 2016. 1. 28.

해당 오류는 바이러스 혹은 악성코드에 특정 파일이 감염되면서 손상 또는 삭제 된 경우에 발생하는 오류로, 다이렉트X를 재설치 해주는 것으로 간단하게 해결가능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X3DAudio1_7.dll 오류 1분 해결


해당 파일을 따로 받아 직접 시스템 폴더에 넣어주는 것이 더 간편하지만, 시스템 보안상으로는 다소 위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이렉트X를 재설치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1. 가장 먼저 아래에 있는 파일을 받아주세요. 다이렉트X 설치 파일입니다.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가 없는 정상적인 파일입니다.)


위 파일이 의심스러운 경우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2. 받은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동의함(A)에 체크 한 뒤 다음(N)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3. 'Bing 바 설치'의 체크를 해제한 후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체크를 해제하지 않으면 Bing 바가 설치되니 주의해주세요.





4. 설치 중인 구성 요소를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다음(N)을 클릭해주세요.





5.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는 대략 30초에 2분 이내에 마무리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다음(N)을 클릭하여 창을 닫은 뒤 재부팅을 1회 진행해주세요.





6. 재부팅 완료 후 오류가 발생하던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오류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이상입니다. X3DAudio1_7.dll 오류 1분 해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