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워드 엔터표시 없애기 10초 해결

by 봉잡스 2016. 2. 2.

사실 워드의 엔터표시, 즉 단락기호는 단락에 구분을 주어 문서 작성에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물론 인쇄할 때는 나타나지 않구요. 사람에 따라 이것이 신경쓰이지 않는 사람도 있고, 눈에 거슬려서 불편하다는 분들도 계신데요, 이번 포스팅에는 눈에 거슬린다는 분들을 위해 이 표시를 없애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락을 구분하는 단락기호)


워드 엔터표시 없애기


단락기호를 없에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1. 가장 먼저 워드 상단 메뉴에 있는 [파일]을 클릭하면 열리는 메뉴에서 [옵션]을 클릭해주세요.


(파일 클릭)


(열리는 메뉴에서 옵션 클릭)


다른 버전의 경우 비슷하지만 약간씩 다릅니다. 참고가 필요한 경우 밑에 있는 더보기를 클릭해주세요.







2. 옵션 창이 열리면 좌측에 있는 [표시]탭을 클릭한 후 우측에 있는 단락기호(M)의 체크를 해제해주세요. 해제를 완료 했으면 오른쪽 밑에 있는 확인을 클릭합니다.





정상적으로 워드 엔터표시가 제거된 모습입니다.




이상입니다. 워드 엔터표시 없애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