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롤 시간측정, 플레이시간 체크하기

by 봉잡스 2016. 2. 4.

롤(리그 오브 레전드)은 한 게임에 짧게 해도 20분, 길게 하면 1시간 이상도 걸리기 때문에 하루에 두세 게임만 해도 상당히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됩니다. '뭐 이정도 쯤이야' 괜찮아 할 수도 있지만 그 동안 한 총 플레이시간을 놓고 보면 상상을 초월하곤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지금까지 롤에 사용한 시간을 체크해보실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롤 시간측정, 플레이시간 체크하기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Wasted-on-lol'(롤에 낭비한 시간)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의 페이지가 열립니다.





2. 'Summoner name' 란에 자신이 사용중인 계정의 소환사명을 입력해주세요. 계정이 아닌 소환사명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3. 소환사명을 입력했으면 우측에 있는 EUW를 클릭하여 서버를 선택해주세요. KR이 한국이며 북미는 NA입니다.





4. 소환사명을 입력하고 서버까지 정확히 선택했다면 하단에 있는 'How much time I wasted on LOL?'(내가 롤에 낭비한 시간은?)을 클릭해주세요.





5. 클릭 즉시 시간이 계산되며 수 초내에 롤 총 플레이시간, 총 플레이시간을 일로 환산한 수치, 해당 서버에서 자신의 총 플레이 시간 순위, 전세계 서버에서 자신의 총 플레이 시간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영어 해석이 어려운 경우 아래를 참고하세요. ※ 가끔 먹통인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는 새로고침을 해주시면 됩니다.



You've spent about 총 플레이 시간 hours on League of Legends which means 총 플레이 일수 days of your life. You're 국 서버 순위 on kr servers and 전세계 서버 순위 in the world.


당신은 (    ) 시간을 롤에 사용했는데, 이는 당신 인생의 (    ) 일에 해당합니다. 당신은 KR 서버에서 (    ) 위이며, 전 세계에서는 (    ) 위입니다. 




이상입니다. 롤 시간측정, 플레이시간 체크하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