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PDF 페이지 삭제 온라인으로 하기 완전 무료

by 봉잡스 2020. 1. 22.

예전에는 PDF 문서를 편집하려면 전용 편집 프로그램이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PDF 편집 서비스를 이용하여 웬만한 작업은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여러 온라인 PDF 무료 편집 사이트들 중에, 1) 페이지 삭제 작업을 간단하게 할 수 있고 2) 작업 페이지 수나 용량의 제한이 없는 PDF24 Tools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전에 PDF Escape라는 페이지를 소개했었는데, 10MB의 용량, 100페이지 이하의 파일이라는 제한이 있어 본문을 수정하여 다시 소개합니다. PDF 24Tools 링크 및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DF 페이지 삭제하기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PDF24 Tools 페이지를 열어줍니다.





2.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 편집할 PDF 파일을 푸른색 점선으로 된 네모 박스 안에 드래그하여 넣거나, 파일 선택을 클릭하여 불러와주세요.






3. 파일을 불러오면 잠시 PDF 파일 업로드를 진행합니다. 보통 수 초 안에 완료됩니다. 




4. 업로드가 완료되면 아래에 업로드한 PDF 파일의 모든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5. 어려울 것 없이 페이지 위에 있는 분홍색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하여 삭제할 페이지를 모두 선택해줍니다. 페이지 내용을 확대할 수 없어 따로 PDF 파일을 열어 대조하며 진행해야 하는 것이 최대의 단점입니다. 




6. 모두 선택했으면 페이지 하단에 있는 [PDF 작성하기]를 클릭합니다.





7. PDF 작성하기를 클릭하면 수 초 이내에 페이지 삭제 작업이 완료되며, PDF 작성하기 배너가 있던 위치에 다운로드 배너가 생성됩니다. [다운로드]라고 적힌 푸른색 배너를 클릭하여 결과물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지금까지 프로그램 없이 PDF 페이지 삭제를 할 수 있는 온라인 페이지를 하나 소개해봤습니다. 관련하여 더 알릴 팁이나 더 좋은 페이지가 확인되면 본문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