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rexpert30 viewer란? 삭제해도 되나요?

by 봉잡스 2016. 5. 18.

rexpert30 viewer(렉스퍼트)는 관공서 홈페이지에서 문서나 서식을 확인 및 인쇄할 때 필요한 필수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국내 기업 클립소프트에서 개발된 웹프로그램이며 아마 이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 최근 공공기관 홈페이지를 방문했었을 것이다. 


(렉스퍼트 사용 주요 고객사. 더 많은 기업은 하단의 링크에서 확인 가능)



보안프로그램 같은 경우 컴퓨터 성능에 영향을 미치기도 하고 보안프로그램들끼리 충돌이 생겨 오류를 일으키는 경우도 있다. 하지만 렉스퍼트 같은 경우 보안프로그램이 아니기 때문에 사실 특별히 신경쓰이지 않는다면 굳이 삭제할 필요는 없다. 따라서 다시 공공기관 홈페이지를 방문할 일이 없거나 신경쓰인다면 삭제하고 신경쓰이지 않는다면 그냥 두어도 문제 없다. 개인적으로 판단하여 삭제를 결정하면 되겠다.



rexpert30 viewer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해보면 된다.







rexpert30 viewer 삭제 방법


삭제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여느 프로그램을 제거하듯이 [시작]-[제어판]-[프로그램 제거] 로 진입하여 Rexpert30 Viewer 항목을 찾은 뒤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하여 제거를 클릭해주면 간단히 삭제할 수 있다.




이상입니다. rexpert30 viewer 설명 및 삭제 방법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