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추가 및 팝업 해제 1분 해결

by 봉잡스 2016. 5. 20.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다보면 사이트에 접속할때마다 보안경고창이 뜨는 것이 불편하고 귀찮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다. 이럴 때는 간단한 설정을 통해 자주 접속하는 페이지에서는 보안경고창이 뜨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매우 간단하다.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추가 및 팝업 해제


1. 가장 먼저 인터넷 창을 열고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한 뒤 인터넷 옵션을 클릭한다.





2. 인터넷옵션 창이 열리면 상단에서 두 번째에 있는 보안탭을 클릭한다.





3. 보안탭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린다. 인터넷/로컬 인트라넷/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제한된 사이트 중에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클릭한 뒤 바로 밑에 있는 사이트(S)를 클릭해준다.





4. 사이트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린다. 하단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에 보안경고창이 뜨지 않도록 할 사이트의 주소를 입력한 뒤 추가 버튼을 클릭해준다. 추가를 완료했으면 의 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서버 검증(https:)필요의 체크를 해제해준 뒤 닫기를 클릭한다.





5. 닫기를 클릭한 뒤 이번에는 창 하단에 있는 사용자 지정 수준(C)를 클릭해준다.





6. 보안 설정창이 열리면 스크롤을 내려 '낮은 권한의 웹 콘텐츠 영역에 있는 웹 사이트에서 이 영역을 탐색' 항목을 확인 대신 사용으로 변경해준다. 변경을 완료했으면 확인을 클릭하고 창을 닫아준다. 모든 설정이 완료되었다. 인터넷 옵션 창도 닫아주고 인터넷창도 한 번 껐다 켠 뒤 특정 사이트에서 보안경고창이 더 이상 뜨지 않는지 확인해준다.




이상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추가 및 팝업 해제 방법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