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runtime error 런타임오류해결!

by 봉잡스 2012. 5. 31.

runtime error 216 해결 방법 포스팅입니다. 



Runtime error 216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엔 런타임오류해결 방법에 대해 시원한 해결 방법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Runtime error 216/런타임오류해결 방법 - 레지스트리 편집




시작 > 실행을 클릭하여 'regedit'을 입력하신후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레지스트리 편집기 창이 열렸습니다. 좌측의 'HKEY_LOCAL_MACHINE' 폴더를 클릭하신 후 F3을 눌러주세요. 그럼 위와 같이 찾기 창이 뜨는데, 여기에 'Browser Helper Objects'를 입력하신 후 다음 찾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Browser Helper Objects' 폴더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런타임오류해결을 위해 'Browser Helper Objects' 하위에 존재하는 폴더들을 모두 삭제해주세요.


※주의 - Browser Helper Objects 선택시 나오는 오른쪽의 (기본값)키는 건드려서 안되며 Browser Helper Objects 폴더도 삭제하시면 안됩니다. 그 하위 폴더만을 삭제하고 계신것이 맞는지 분명히 해주세요.


어려우신 분들은 하단의 런타임오류패치 파일을 받아 실행해주시면 런타임오류해결 과정을 원클릭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runtime error/런타임오류해결 방법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