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1분해결

by 봉잡스 2016. 6. 11.

신용카드를 사용하면 포인트가 쌓인다.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잘만 활용한다면 꽤나 쏠쏠하게 필요한 곳에 이용할 수 있다. 하지만 신용카드를 여러개 사용하다보면 어느 카드에 얼만큼 포인트가 적립되었는지 모르고 지내는 경우가 많으며, 모르고 지내다 보면 일정 기간이 지나 사라지기도 하는 경우가 있다. 따라서 포인트를 사용하지 못하게 되기 이전에 미리 쌓인 포인트를 확인하여 사용하는 것이 현명한다. 이번 포스티에는 각 카드사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일일히 확인할 필요 없이 주요 카드사 포인트 조회를 한 방에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여신금융협회에서 운영하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사이트에 접속하자.





2.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린다. 중앙에 있는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를 클릭하자.


※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을 권장한다. 크롬에서는 먹통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





3.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린다.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한 후 조회버튼을 클릭하자. 공인인증서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은 필요 없다.





4. 조회 가능한 카드사는 다음 10가지다. 원하는 카드사를 선택한 후 하단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버튼을 클릭하자.





5. 처리중이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조회가 시작된다. 보통 수 초 이내에 완료된다.





6. 조회가 완료된 모습이다. 상단에 있는 탭에서 카드사를 선택하면 각 카드사별 쌓인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상입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1분해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