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여기어때 할인쿠폰/추천인코드 입력하고 모텔 숙박비, 대실 가격 할인받기!

by 봉잡스 2016. 6. 17.


여기어때는 (주)위드이노베이션이 서비스하는 모텔 정보 및 예약 서비스 어플이다. 해당 어플을 통해 예약을 하지 않아도 여기어때를 이용하는 회원이기만 하면 최대 1만원에서 최대 5천원이 할인된 회원 특별가로 모텔을 이용할 수 있으며 대실 시간 및 퇴실 시간 연장 혜택도 제공된다. 사실상 이용하지 않는 것이 손해인 셈이다.


(회원이기만 하면 요금 할인은 물론 시간 연장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여기어때를 처음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회원가입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바로예약 5,000원 할인쿠폰과 함께 영화 이용권 10,000원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회원이 아니고 이미 가입되어 있는 상태여도 바로예약 이용내역이 없다면 쿠폰함의 쿠폰코드에 추천인 코드를 등록하면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방법은 다음과 같다.

※유의사항 해당 혜택은 추천인코드 입력 후 본인인증까지 완료해야 지급되며, 바로예약 이용내역이 있다면 쿠폰이 지급되지 않는다.


※4월24일 여기어때 약관 변경으로 추천인코드를 홍보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여기어때 할인쿠폰/추천인코드 입력하고 모텔 대실가격 할인받기 


1. 가장 먼저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앱스토어를 열고 여기어때를 검색하여 어플을 다운 받는다.





2. 다운로드와 설치가 완료되면 여기어때 어플을 실행시킨다. 실행시킨 후 우측 하단에 있는 더보기를 클릭한다.






3. 더보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린다. 우측 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하자.





4.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 등 기존의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회원가입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새로 계정을 만들기 원한다면 하단에 있는 이메일로 회원가입하기를 이용하면 된다.





5. 로그인이나 회원가입 후 아래와 같은 추가혜택 창이 열릴 때 빈칸에 추천인 코드를 꼭 입력하도록 하자.





6. 간혹 카카오톡, 페이스북, 네이버 등 기존계정으로 로그인한 경우 쿠폰함을 열어 직접 추천인코드를 넣어줘야 하는 경우가 있다.  더보기로 들어간 후 상단에 있는 쿠폰함이라고 적힌 부분을 클릭하자.





6. '쿠폰 코드를 입력해 주세요.' 라고 적힌 부분에 추천인코드를 입력하고 우측에 있는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코드 등록을 완료하자.





7. 회원가입 후 추천인코드 등록을 완료했으면 이번엔 본인인증을 할 차례다. 더보기 메뉴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고릴라 사진의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자.





8. 고릴라 모양의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회원정보를 수정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린다. 가장 상단에 있는 본인인증을 클릭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하자.





9. 본인인증은 휴대폰 인증과 i-PIN 인증 2가지 방법을 통해 할 수 있다. 본인인증까지 완료하면 바로예약 5,000원 할인쿠폰과 영화이용권 10,000원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가끔 쿠폰지급이 늦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굉장히 신속한 답변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이상입니다. 여기어때 할인쿠폰/추천인코드 입력하고 모텔 대실 가격 할인받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