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dwg pdf 변환 1분해결, dwg to pdf!

by 봉잡스 2016. 7. 11.

DWG 파일은 오토캐드나 오토캐드 뷰어 등의 프로그램이 있어야지만 확인이 가능하다. 따라서 다른 사람에게 보내거나 설치되어 있지 않은 컴퓨터에서 파일을 열어야 할 필요가 있는 경우 PDF 파일로 변환해놓으면 편리하다. 변환 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프로그램 설치 없이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다.



dwg pdf 변환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ZAMZAR 라는 페이지에 접속하자.





2.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린다. 변환하고자 하는 DWG 파일을 끌어 1번 밑의 점선으로 된 네모 안에 넣자. 여러 개일 경우 한번에 여러개의 파일을 선택하여 끌어 넣거나 Browse Now를 클릭하여 변환할 파일들을 선택해주자.

 




3. 파일을 모두 선택했다면 2번 밑에 있는 Converts files to 를 클릭하여 PDF를 선택해주자.




4. 변환할 형식까지 선택을 완료했으면 3번의 빈 공간에 변환이 완료된 파일을 받아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자.





5. 이메일 주소 입력까지 완료 했다면 4번에 있는 Convert Now를 클릭해주자.





6. 변환 후 전송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File upload complete 라는 메시지가 뜬다. 입력한 이메일에 로그인하여 파일이 정상적으로 도착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자.




이상입니다. dwg pdf 변환 1분해결, dwg to pdf!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