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adobe flash player 설치오류 1분해결/다운로드 링크

by 봉잡스 2016. 7. 30.

adobe flash player 는 거의 모든 웹사이트에서 사용되는 프로그램이다. 따라서 해당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다면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나 기능을 정상적으로 활용할 수 없다. 이번 포스팅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시 발생하는 adobe flash player 설치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adobe flash player 설치오류


해결 방법은 간단하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초기화해주면 된다.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가장 먼저 인터넷 익스플로럴 열고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한 뒤 인터넷 옵션(O)를 클릭한다. 또는 아래의 이미치 처럼 도구를 클릭한 뒤 인터넷 옵션(O)를 클릭하자. 도구(T)가 안보일 경우 키보드 좌측 하단의 ALT를 1회 클릭해보자.





2. 인터넷 옵션 창이 열리면 상단에 있는 탭들 중 가장 우측에 있는 고급을 클릭한다.





3. 고급탭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메뉴들을 확인할 수 있다. 하단부에 있는 원래대로(S)를 클릭하자.





4. 개인 설정 삭제(P)에 체크를 해준 뒤 다시 설정(R)을 클릭한다.





5. 다시 설정(R)을 클릭하면 기본 설정 복원 작업이 시작되며 수초 이내에 완료된다. 완료되면 닫기(C)를 눌러 창을 닫자.





6.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껐다 다시 실행시킨 후 adobe flash player 설치오류가 정상적으로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보자. 참고로 기본 설정 복원 후 인터넷 창을 열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뜰 수 있는데 이 때 권장되는 보안 및 호환성 설정 사용에 체크를 한 후 확인을 클릭하자.



위의 방법으로 대부분 해결이 되겠지만,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에서 adobe flash player를 완전히 삭제한 후 다시 시도해보자.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 링크


다운로드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필요한 분들은 활용할 것.





이상입니다. adobe flash player 설치오류 1분해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