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AS센터 영업시간 1분해결

by 봉잡스 2016. 8. 24.

거의 모든 삼성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다. 일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한 모든 날에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토요일도 평일과 같이 정상적으로 영업을 한다.



삼성서비스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가장 가까이 있는 매장을 찾는 것은 물론,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보자.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린다. 광역시/도 와 시/군/구 본인이 선택하는 지역을 선택하거나 명칭을 검색하여 가장 가까운 센터를 검색할 수 있다.




주소 대신 간단하게 지하철역으로도 검색가능하다.





지역을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선택한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센터를 찾아준다. 방문할 센터를 고른 후 상세보기를 클릭해보자.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선택한 센터의 영업시간과 서비스 가능제품 그리고 현재 사람이 많은지 적은지 서비스 대기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우측 상단에 있는 센터방문 예약을 통해 방문하면 대기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센터방문 예약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고장난 제품의 모델과 증상, 방문할 센터, 방문할 날짜, 방문할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여 미리 방문예약을 할 수 있다. 예약과정은 어렵지 않으니 자세한 내용은 생략하도록 하겠다.




이상입니다. 삼성서비스센터 영업시간, AS센터 영업시간 1분해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