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모텔예약사이트 여기어때 이용하고 할인받는 꿀팁!

by 봉잡스 2016. 8. 26.

최근에 가장 핫한 모텔예약사이트는 (주)위드이노베이션이 제공하는 여기어때라는 사이트다. 개인적으로 이전에 이용하던 숙박예약 사아트 야놀자보다 한 수위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 같다. 사이트에서도 예약 가능한 것은 물론, 스마트폰으로 어플을 다운 받으면 보다 편리하게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찾고자 하는 지역의 모텔 정보 및 사진을 상세하고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직접 이용해본 고객들의 리얼리뷰를 확인할 수 있다.


가장 큰 장점은 여기어때 회원에 가입하는 것만으로도 기본적으로 수박 대실 무관하게 5천원~2만원이 할인된 회원 특별가로 모텔을 이용할 수 있으며 대실 시간 및 퇴실 시간 연장 혜택도 제공된다. 사실상 여기어때를 이용하지 않는 것이 손해인 셈이다.


(회원이기만 하면 최소 5천원 할인되는 대실가격.)


(5천원에서 2만원까지 할인된 숙박가격. 시간도 연장된다.) 


만약 여기어때를 처음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회원가입시 추천인코드 을 입력하면 예약시 5,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바로예약 5,000원 할인쿠폰과 함께 영화 관람권 10,000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새로 가입한 회원이 아니더라 하더라도 바로예약을 이용한적이 없는 경우라면 쿠폰함의 쿠폰코드에 추천인 코드를 등록하면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어플 다운로드 및 추천인코드 등록을 통해 할인을 받는 자세한 방법은 다음과 같다. 상세하게 설명을 해서 단계가 많아 보이지만 가입▶추천인코드 등록▶본인인증이 전부다.


※ 참고 해당 혜탹은 추천인코드 입력후 본인인증을 완료해야 지급된다. 또한 첫 바로예약 회원이 아니라면 쿠폰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다.


※4월24일 여기어때 약관 변경으로 추천인코드를 홍보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모텔예약사이트 여기어때 추천인코드 입력하고 할인받기


1.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여기어떄를 검색하여 어플을 다운받자. 가장 위에 있는 원숭이 그림의 어플이다.




2. 다운 및 설치가 완료되면 어플을 실행시키자. 실행되면 오른쪽 밑에 있는 더보기를 클릭하자.





3. 더보기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뜬다. 오른쪽 위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하자.





4.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 등 본인의 포털/SNS 계정을 통해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메일을 입력하여 새로 계정을 만들 수 있다. 선택하여 회원가입을 하도록 하자.





5. 회원가입 후 아래와 같이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뜬다. 이 때 빈칸에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모텔예약 5,000원 쿠폰 및 영화 이용권 10,000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6. 간혹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 등으로 회원가입을 한 경우 쿠폰함을 열어 직접 추천인코드를 입력해줘야 하는 경우가 있다. 우측 하단의 더보기를 클릭한 후 상단에 있는 쿠폰함을 눌러보자.





7. '쿠폰 코드를 입력해 주세요.'라고 적힌 부분이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고 오른쪽에 있는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코드를 등록하자.





8. 회원가입 후 추천인코드 등록까지 완료했으면 본인인증만 완료하면 할인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더보기 메뉴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고릴라 사진의 프로필 사진을 눌러보자.





9.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가 열린다. 가장 위에 프로필 사진 오른쪽에 있는 본인인증을 클릭하면 본인인증을 진행할 수 있다.





10. 본인인증은 간편하게 휴대폰을 통한 본인인증과 i-PIN을 이용한 본인인증이 가능하다. 본인인증까지 마무리하면 바로예약 5,000원 할인쿠폰과 영화이용권 10,000을 바로 지급받을 수 있다. 아주 가끔 쿠폰 지급이 바로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이상입니다. 모텔예약사이트 여기어때 이용하고 할인받는 방법,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