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팝카드 청소년등록/어린이등록 1분해결

by 봉잡스 2016. 9. 1.

팝카드란 기존의 티머니 기능(T마일리지 적립/소득공제)과 POP 기능(GS 포인트/해피포인트)이 합쳐진 카드라고 생각하면 된다. 지하철, 버스 그리고 택시 등의 대중교통 결제가 가능하며 편의점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청소년은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청소년등록을 해아만 청소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어렵지 않은 과정이지만 사람에 따라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어 청소년 카드 등록 절차를 정리해봤다.




팝카드 청소년등록/어린이등록ㅇ얼


※ 등록 전 체크사항


①어린이 요금 적용 나이 만6세~만12세 / 청소년 요금 적용 만13세~만18세

②편의점(GS25, CU 등)이나 수도권 지하철 센터에서 구입한 카드는 구입시 등록이 되기 때문에 별도로 등록하지 않아도 청소년 할인 요금이 적용 

③타 판매처에서 구입했을 경우 필히 10일 이내에 등록 후 사용해야 함

④카드의 생일 정보는 편의점이나 지하철센터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변경 가능 (3일 후 적용)



1. 가장 먼저 팝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자.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면 팝카드 홈페이지로 이동한다.





2.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열린다. 우측 상단에 있는 카드등록을 클릭해주자.





3. 카드를 등록하기 위해선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좌측 하단에 있는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하자. 





4. 회원가입시에는 핸드폰 혹은 아이핀을 통해 본인인증을 해야 한다.






5.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카드번호 등록과 함께 회원가입이 진행된다. 하단의 카드 유형별 팝카드 번호 위치 안내에 따라 번호를 확인하여 카드 번호를 등록하고 카드등록 및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된다.







이상입니다. 팝카드 청소년등록/어린이등록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