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구버전 SetPoint 받기!

by 봉잡스 2016. 9. 30.

최신의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나 소프트웨어는 이미 단종된 G1 등의 모델 등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설치된 운영체제 버전에 따라 최신 드라이버 사용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럴 때는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구버전인 SetPoint를 설치해주는 것이 마음 편하다. 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설치파일은 직접 올려두었다. 설치 과정 및 설치 후 꼭 최신 드라이버로 업데이트 되지 않도록 설정해야 할 것들이 있으니 자세히 읽어볼 것.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구버전 SetPoint 다운로드 및 설치


1. 가장 먼저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구버전을 받아주자. SetPoint 6.3.3 버전으로 32비트와 64비트 본인의 운영체제에 맞는 것을 골라 다운 받으면 된다.  ※참고 2014/07/28 - [컴퓨터/IT] - 내컴퓨터 비트 확인



혹시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직접 받고 싶거나 구버전 중 다른 버전을 다운 받고 싶은 경우 밑의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로드르 진행하도록 하자.





2.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SetPoint 설치가 시작된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열리면 사용자 정의 설치에 체크를 한 뒤 다음을 클릭해주자. 





3. 다음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열린다. 꼭 '이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를 확인한 다음 설치하십시오.' 좌측에 있는 박스의 체크를 해제한 뒤 다음을 클릭해주도록 하자.





4. 다음 클릭 즉시 설치가 진행되며 1분 이내에 완료된다.





5. 설치가 완료되었다. '내 제품을 등록합니다.' 의 체크는 해제해도 좋고 하지 않아도 좋다. 마침을 클릭하자.





6. 설치가 완료되면 SetPoint 트레이 아이콘(바탕화면 우측 하단에 있다)이 생겼을 것이다. 트레이 아이콘에 대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로지텍 마우스 및 키보드 설정'이라는 항목이 있을 것이다. 클릭하자.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SetPoint 설정 창이 열린다. 상단에 있는 도구 탭을 클릭 > 좌측에 있는 망치와 드라이모양의 아이콘 클릭 > 웹 업데이트의 구성 클릭 순으로 눌러주자.





7. 구성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로지텍 업데이트 설정창이 열린다. 자동 업데이트를 사용합니다 박스의 체크를 해제하여 로지텍 드라이버가 자동으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도록 해주자. 완료하였으면 확인을 클릭.

 




8. 적용을 클릭하여 설정을 저장한 뒤, 확인을 눌러 창을 닫아주면 모든 설정이 완료된다.





이상입니다.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구버전 SetPoint 받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