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xecureweb control 설치 오류, xweblangen.dll 1분해결!

by 봉잡스 2016. 10. 7.

간혹 Xecureweb control을 설치하는 과정에 설치가 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곤 한다. 확인을 눌러도 설치가 되지 않고, 무시를 하자니 설치하지 않으면 웹페이지를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굉장히 곤란하다. 다행히 이 오류는 아주 간단히 해결 가능하며 방법은 다음과 같다.



xecureweb control 설치 오류, xweblangen.dll 1분해결!


1. 가장 먼저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면 창을 끄지 말고 키보드의 Ctrl+Shift+Esc 를 동시에 눌러 작업관리자를 열어주자. 

※ 창이 뜨기 전에 작업관리자를 열어도 관계 없다.


(Xweblangen.dll, errcode(32)..?)



2. 작업관리자가 열리면 프로세스 중에 AnySign4PCLauncher.exe 라는 프로세스가 실행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마우스 우측버튼을 클릭하여 프로세스를 종료해준다.


(AnySign4PC~ 를 종료해주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작업 끝내기를 클릭)




3. 프로세스를 끝냈으면 아까 켜두었던 오류창으로 돌아가 확인을 눌러보면 설치가 정상적으로 진행될 것이다. 



이 방법으로 80% 이상은 해결 될 것으로 생각한다. 다 써놓고 보니 조금 꼬아서 작성한 것 같은데, 결론적으로 프로세스 중에서 Anysign4PC를 종료하고 Xecureweb control 설치를 하면 정상적으로 진행된다는 내용이다.



※ 참고 위의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에서 XecureWeb Control과 AnySign4PC를 제거 후 진행 해보거나 C:\Program Files (x86)\SoftForum\Xecureweb\ActiveX 폴더를 수동삭제 후 진행해보기 바란다.






이상입니다. xecureweb control 설치 오류, xweblangen.dll 1분해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