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 받기 1분해결!

by 봉잡스 2016. 10. 27.

도로교통공단 운전면허시험장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그동안의 필기시험 기출문제집을 받아 풀어볼 수 있다. 기출문제의 수가 충분하기 때문에 굳이 문제집을 사서 공부를 할 필요가 있나 싶다.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를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매우 간단하다.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 받기 1분해결!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자. 도로교통공단 운전면허서비스 학과시험 문제은행 페이지다.





2.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린다. 자동차 운전면허 학과시험 1종 대형·특수 1·2종 보통 문제은행 / 자동차 운전면허 학과시험 2종 소형 문제은행 / 원동기장치자전거 문제은행 중에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주자.





3.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서 들어가면 상단 첨부파일 오른족에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다. 클릭하여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 다운로드를 진행하자.





4. 받은 파일은 아래와 같은 PDF 파일이며, 클릭해보면 기출문제를 확인해볼 수 있다.







※ 참고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를 받긴 했지만 컴퓨터를 보면서 공부하거나 인쇄를 해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을 수 있다. 이럴 때는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추천할만한 어플로는 스피드 운전면허라는 어플이 있다. 문제은행은 물론, 실전처럼 모의고사도 풀어볼 수 있다. 특히 오답노트 기능도 이용할 수 있으며, 알쏭달쏭 헷갈리는 문제만 모아 풀어볼 수 있는 메뉴도 있어 공부하기 편리하다. 이동하는 시간에만 틈틈히 봐도 큰 도움이 되는 어플이니 참고할 것.

  

  


  




이상입니다.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 받기 1분해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