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isp 수동설치, 브이피에서 1분해결!

by 봉잡스 2016. 11. 22.

isp란 브이피 주식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안전결제 프로그램으로, 안전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결제를 위해 꼭 필요한 서비스이다. 그런데 가끔 이 안전결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 또는 실행되지 않고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는 브이피 홈페이지에 직접 방문하여 수동설치를 진행해주면 오류를 해결할 수 있다고 한다. (개인적으로는 다른 곳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함.) 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매우 간단하다.



isp 수동설치, 브이피에서 1분해결!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해준다.





2.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린다. 일반결제 ISP PLUS 수동설치 (모든 브라우저 용) 밑에 있는 Windows OS용 통합 수동 설치 다운로드 (ISP PLUS)를 클릭해준다. 





3. 클릭하면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아래와 같은 알림창이 하단에 뜨니, 실행을 눌러 바로 설치를 진행해주면 된다. 다른 브라우저의 경우 다운로드 폴더에서 다운받은 파일을 찾아 실행시켜주면 된다.





4. 실행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 설치가 진행되며, 일반적으로 수 초 이내에 완료된다.





5.설치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되는지 확인해보자. 창 상단에 있는 결제테스트-일반결제 ISP 테스트 순으로 클릭해주자.





6. 일반결제 ISP 테스트 창이 열리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린다. 결제 테스트를 클릭해주자.





7. 결제 테스트를 통해 결제한 금액은 실제로 결제되지 않으니, 편하게 결제과정을 테스트해보면 된다.




이상입니다. isp 수동설치 방법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