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1분해결!

by 봉잡스 2016. 12. 2.

구글 기프트카드를 사용하는 법은 매우 간단하다. 기프트카드 후면 하단부에 있는 스크래치를 긁으면 있는 20자리 영문 숫자 조합 코드를 구글 플레이스토의 '기프트 카드 사용'에 입력해주기만 하면 된다. 자세한 방법은 다음과 같다.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PC]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플레이스토어 홈페이지에 접속해준다.





2.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리면 페이지 좌측에 있는 기프트 카드 사용을 클릭한다. 로그인이 되어 있지 않은 경우 로그인을 진행해야 한다.





3. 기프트 카드 또는 프로모션 코드 입력이라고 적힌 빈칸에 20자리 영문 숫자 조합 코드를 입력해준 뒤 기프트 카드 사용을 클릭해주면 충전이 완료되며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모바일]


1. 폰에 있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어플을 열어준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어플은 아래의 그림처럼 생겼다. 




2. 구글 플레이 스토어가 열리면 좌측 상단에 있는 三자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준다.





3. 三자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열린다. 하단에 있는 기프트 카드 사용을 클릭해주자.





4. 기프트 카드 사용 클릭 즉시 아래와 같이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빈칸이 뜬다. 빈칸에 코드를 입력 후 키프트 카드 사용을 클릭해주면 된다. 역시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한다.




※ 참고 충전 후 충전이 잘 되었는지 확인하거나 잔액을 확인하고 싶다면 三자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 > 계정 > 결제 수단 순서로 클릭하면 되니 참고할 것.


(계정을 클릭)


(결제 수단을 클릭하면 잔액 확인 가능)





이상입니다.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