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프로시저 시작지점 createdxgifactory2 d3d11.dll 오류 1분해결!

by 봉잡스 2017. 1. 10.

해당 오류는 아래의 두 가지 방법을 단계적으로 시도하면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프로시저 시작지점 createdxgifactory2 d3d11.dll 오류 해결 1



1. 게임 혹은 오류가 발생하는 프로그램이 설치된 폴더에 있는 dxgi.dll 파일을 찾는다.




2. 찾은 dxgi.dll 파일에 대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다음 이름 바꾸기를 이용하여 이름을 dxgi.dll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변경해준다. 예) dxdiz.dll, dxdi2.dll 




3. 파일 이름 변경 후 오류가 발생하던 게임 혹은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본다.



프로시저 시작지점 createdxgifactory2 d3d11.dll 오류 해결 2


1.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 한다. 파일을 다운로드 할 때 '이 형식의 파일은 컴퓨터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는데, 확장자가 dll인 파일을 다운할 때 항상 뜨는 경고 메시지이니 무시해도 좋다.





2. 파일 다운이 완료되면 받은 파일을 현재 사용중인 윈도우의 비트를 고려하여 알맞는 폴더에 넣어주자. 비트 확인 방법을 모를 경우 클릭 ▶ [컴퓨터/IT] - 컴퓨터/윈도우 비트확인 종결 3초해결!


윈도우 XP&32비트 ☞ C:\ Windows \ System32

윈도우 64비트 ☞ C:\ Windows \ SysWOW64





3. 파일을 알맞은 곳에 넣은 후 문제가 발생하던 지점으로 돌아가 오류가 정상적으로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본다.




이상입니다. 프로시저 시작지점 createdxgifactory2 d3d11.dll 오류 해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