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msvcr71.dll 다운로드 및 오류 1분해결!

by 봉잡스 2017. 1. 21.

이 오류는 해당 파일이 손상 또는 삭제된 경우 발생한다. 따라서 손상된 파일을 정상적인 파일로 대체하거나 파일이 있어야 할 곳에 파일을 넣어주기만 하면 오류를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매우 쉽다.



msvcr71.dll 다운로드 및 오류 해결 #1


1. 가장 먼저 하단의 파일을 다운 받는다. 파일을 받을 때 '이 형식의 파일은 컴퓨터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라는 메시가 뜨는데, 이는 확장자가 dll 파일을 다운할 때 항상 뜨는 경고 메시지이니 무시하고 진행하도록.





2. 파일 다운이 완료되면 받은 파일을 현재 사용중인 윈도우의 비트를 확인한 후 아래의 경로를 참고하여 알맞는 시스템 폴더에 넣어주자. 사용중인 윈도우의 비트 확인법을 모를 경우 클릭 ▶ [컴퓨터/윈도우 비트확인 종결 3초해결!]


윈도우 XP&32비트 ☞ C:\ Windows \ System32

윈도우 64비트 ☞ C:\ Windows \ SysWOW64





3. 시스템 폴더에 복사를 완료한 후 문제가 발생하던 지점으로 돌아가 오류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보자.



msvcr71.dll 다운로드 및 오류 해결 #2


위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거나 위 방법이 어렵게 느껴지는 경우 두 번째 방법을 이용하자.


1. 아래의 파일을 받는다.




.

2. 윈도우의 비트를 확인한후 기억해놓는다. 비트 확인 방법을 모를 경우 클릭 ▶ [컴퓨터/윈도우 비트확인 종결 3초해결!]




3. 1에서 받은 파일을 실행시킨다. 실행시키면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린다. 확인했던 비트가 32비트였다면 아무것도 변경하지말고 Install을 눌러 설치를 진행하고, 64비트였다면 설치 경로의 system32를 SYSWOW64로 변경한 뒤 Install을 클릭하자. 설치가 완료되면 오류가 발생하던 지점으로 돌아가 오류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보자.




msvcr71.dll 다운로드 및 오류 해결 #3


위 2가지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보자. 같은 원인으로 인해 발생한 오류의 해결 정보이며, #1, #2 방법보다 더 근본적이고 확실한 해결방법이다. 






이상입니다. msvcr71.dll 다운로드 및 오류 해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