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msvcr110.dll 다운로드 및 오류 1분 해결!

by 봉잡스 2017. 2. 6.

msvcr110.dll 오류의 원인은 msvcr110.dll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삭제로 누락된 경우에 발생한다. 해결 방법은 크게 2가지로, 정상적인 msvcr110.dll 파일을 구해 윈도우 시스템 폴더에 넣어주거나 msvcr110.dll 파일이 포함된 'Microsoft Visual C++'를 설치해주면 된다. 오늘은 이 두 가지 방법 중 좀 더 확실한 두 번째 방법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다.



Microsoft Visual C++ 받기


1. 가장 먼저 하단의 두 파일 중 본인이 사용중인 윈도우 버전에 맞는 것을 골라 다운하자. x86이 윈도우 32비트, x64가 윈도우 64비트용이다. 본인이 사용중인 윈도우의 비트를 모를 경우 클릭 ▶ [컴퓨터/IT] - 컴퓨터/윈도우 비트확인 종결 3초해결!



※참고 위 두 파일은 문제가 없는 파일임을 약속한다. 하지만 그래도 불안하거나 믿지 못하겠는 경우 하단에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다운로드 페이지를 링크해두었으니 직접 방문하여 다운로드를 진행하도록 하자.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린다. 붉은 다운로드 배너를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진행된다.




Microsoft Visual C++ 설치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완료했으면 이제 설치를 진행해보자.


1. 다운로드한 Microsoft Visual C++ 설치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한다.






2. 더블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된다. 좌측 상단에 있는 동의함(A)에 체크를 한 뒤 우측 하단에 있는 설치를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하자. '예, 마이크로소프트에 설치 경험에 대한 정보를 보냅니다(Y)' 항목은 무시해도 좋다.





3. 설치 클릭 즉시 설치가 진행되며 수 초 이내에 완료된다.





4. 설치가 완료되었다. 마침을 눌러 창을 닫고 msvcr110.dll 오류가 발생하던 지점으로 돌아가 오류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보자.




이상입니다. msvcr110.dll 다운로드 및 오류 1분 해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