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인터넷 익스플로러 팝업 허용, 1분해결!

by 봉잡스 2017. 2. 7.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팝업과 관련한 설정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매우 간단하다. 참고하여 항상 허용, 항상 차단 또는 예외관리를 통해 본인의 입맛에 맞게 설정하면 된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팝업 허용


1. 가장 먼저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열고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한다. 





2.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열리는 드롭다운 메뉴에서 인터넵 옵션(O)을 클릭한다.





3. 인터넷 옵션 창이 열리면 상단의 탭 중에서 개인 정보를 클릭한다.





4. 팝업 차단 항목에서 팝업 차단 사용(B) 좌측에 있는 박스의 체크를 해제하면 어느 페이지에서든지 팝업이 차단되지 않고 항상 팝업이 열린다. 반대로 체크를 해두면 모든 사이트에서 팝업이 차단된다.





5. 팝업 차단 사용(B)을 해둔 상태에서 우측에 있는 설정(E)를 클릭하면 기본적으로 모든 팝업이 차단된 상태에서 예외적으로 팝업을 허용할 사이트를 설정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모든 사이트에서 팝업이 표시되지 않도록 설정해놓고 예외관리를 통해 자주 들어가는 페이지, 믿을 수 있는 페이지를 추가해놓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설정을 클릭하면..)


(팝업을 허용해둘 페이지를 따로 관리할 수 있다.)




6. 팝업 차단을 사용한 상태여도 아래와 같이 팝업이 있는 페이지에 접속했을 때 하단에 뜨는 메시지를 통해 한 번 허용(A)을 통해 일회적으로 팝업을 보거나, 이 사이트의 옵션(O)-항상허용(A)을 통해 간편하게 예외에 추가할 수도 있다.




이상입니다. 인터넷 익스프롤러 팝업 허용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