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mbc(엠비씨) 온에어 고화질 무료로 로그인없이!

by 봉잡스 2017. 2. 8.

mbc 온에어는 mbc 공식 홈페이지 imbc.com에 접속하면 로그인 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이 다소 귀찮긴 하지만, 아주 번거로운 과정은 아니기 때문에 특별한 이유가 있는 것이 아니면 imbc를 이용하면 된다. 


하지만 이마저도 귀찮거나 특별한 이유로 로그인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충주 mbc가 제공하는 온에어를 이용하면 로그인 없이 무료로 mbc를 시청할 수 있다. 아래에 바로 충주 mbc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는 링크를 달아드리니 필요한 사람들은 즐겨찾기를 해놓고 이용하면 된다.



mbc 온에어 고화질 무료로 로그인없이! 충주 mbc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mbc 온에어를 시청할 수 있다. 지역방송이라 편성이 정규 편성과 다른 경우가 있으니 참고할 것.  





※참고1 하단의 링크는 울산 mbc 온에어로 위의 충주 mbc 온에어와 마찬가지로 로그인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단 상대적으로 화질이 좋지 않으니, 충주 mbc 온에어를 이용할 수 없을 때만 이용하길 권장한다.



※참고2 모바일의 경우 현재 mbc 온에어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으며, mbc tv 모바일 앱에서 결제 이후 다시보기를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환경에서 실시간 MBC 시청을 원하는 경우 DMB 이용을 권장한다.



이상입니다. mbc 온에어 고화질 무료로 로그인없이 시청하는 법,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