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보안 콘텐츠만 표시됩니다. 모든 콘텐츠 표시 없애기 1분해결!

by 봉잡스 2017. 2. 13.

해당 경고창은 현재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설정이 보안된 콘텐츠만 표시하도록 설정되어 있기 때문이다. 웹페이지의 이미지와 아이콘 그리고 플래쉬 파일들은 보안된 콘텐츠가 아닌 암호화되지 않은 콘텐츠로 분류되기 때문에 페이지의 정보를 모두 보기 위해선 모든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설정을 변경해야 한다. 변경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다음과 같다.



보안 콘텐츠만 표시됩니다. 모든 콘텐츠 표시 없애기


1. 가장 먼저 인터넷창을 연다. 창이 열리면 상단에 있는 메뉴 중에 도구(T)를 클릭한다.


※참고 상단메뉴가 안보이는 경우 키보드 왼쪽 아래에 있는 ALT 혹은 키보드 상단에 있는 F10을 눌러보자.





2. 도구(T)를 클릭하면 열리는 메뉴에서 가장 아래에 있는 인터넷 옵션(O)를 클릭한다.





3. 인터넷 옵션 창이 열리면 상단에 있는 탭 중에 두 번째에 있는 보안을 클릭하자.





4. 보안탭 클릭 후 하단에 있는 사용자 지정 수준(C)를 클릭한다.





5. 보안 설정창이 열리면 스크롤을 내려 '혼합된 콘텐츠 표시'를 찾아준다. 찾았으면 혼합된 콘텐츠 표시의 '사용 안 함'을 '사용'으로 바꿔 체크 해준 뒤 오른쪽 밑에 있는 확인을 클릭한다.





6. 확인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이 영역에 대한 설정을 변경하겠냐는 경고 메시지가 뜬다. 예를 클릭하고 열었던 인터넷옵션 창과 인터넷창을 모두 닫았다 다시 켜준 뒤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본다.




이상입니다. 보안 콘텐츠만 표시됩니다. 모든 콘텐츠 표시 없애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