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크롬 다운로드가 안돼요, 크롬 다운로드 안됨 바로해결!

by 봉잡스 2017. 2. 24.

가끔 크롬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배너를 클릭해도 아무런 반응이 없고 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한다. 오류의 원인은 알 수 없지만 해결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다음과 같다. 혹시 이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크롬 설치파일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를 링크해두었으니 이용하길 바란다.



크롬 다운로드가 안돼요, 크롬 다운로드 안됨 해결방법


1. 가장 먼저 크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자. 포털 사이트에 구글 크롬을 검색한뒤 검색결과에서 구글 크롬 사이트를 클릭한다.





2. 구글 크롬 페이지가 열리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린다. 아마 왼쪽에 있는 chrome 다운로드 배너를 클릭해도 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고 아무런 반응이 없는 현상이 있을 것이다.




3. 해결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우측 상단에 있는 브라우저탭을 클릭한다.




4. 브라우저탭을 클릭하면 열리는 메뉴에서 모바일용을 클릭한다.




5. 모바일용 다운로드 페이지가 열리면 다시 우측 상단에 있는 브라우저탭을 클릭하여 개인 컴퓨터용을 클릭한다.




6. 개인 컴퓨터용 클릭 즉시 아래와 같이 배너 클릭도 전에 다운로드및 설치를 진행할 수 있는 창이 열린다. 동의 및 설치를 클릭하여 크롬 설치를 진행해주자.



※ 참고 혹시 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크롬 설치파일을 바로 받을 수 있는 포스트를 링크해두었으니 이용하길 바란다.





이상입니다. 크롬 다운로드가 안돼요, 크롬 다운로드 안됨 해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