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msvcp140.dll 다운 및 오류 1분해결!

by 봉잡스 2017. 3. 13.

msvcp140.dll 오류는 msvcp140.dll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삭제로 누락된 경우에 발생한다. msvcp140.dll 파일이 포함된 Microsoft Visual C++ 를 설치하는 것으로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방법은 다음과 같다.



Microsoft Visual C++ 다운로드 및 설치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한다.





2.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린다. 붉은색의 다운로드 배너를 클릭한다.





3.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할 항목을 선택하는 창이 뜬다. x86이 윈도우 32비트, x64가 윈도우 64비트 용인데, 현재 본인이 사용중인 윈도우 버전에 맞는 것만 선택하여 다운로드 하자. 본인이 사용중인 윈도우 비트를 모를 경우 클릭 ▶ [컴퓨터/IT] - 컴퓨터/윈도우 비트확인 종결 3초해결!





4. 다운이 완료되면 아래 두 가지 파일 중 하나의 파일이 다운됐을 것이다. 더블클릭하여 실행한다.






5. 더블클릭하면 설치가 시작된다. 좌측 상단에 있는 동의함(A)에 체크를 한 뒤 우측 하단에 있는 설치를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해주자. '예, 마이크로소프트 설치 경험에 대한 정보를 보냅니다(Y)'의 항목은 무시해도 좋다.


(편의상 Microsoft Visual C++ 2010 이미지를 사용했다.)




6. 설치를 클릭하면 설치가 시작되며 수 초 이내에 끝이난다.





7. 설치가 완료되었다. 마침을 눌러 창을 닫고 msvcp140.dll 오류가 발생하던 지점으로 돌아가 오류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보자.




이상입니다. msvcp140.dll 다운 및 오류 해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