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tif jpg 변환, tiff파일 변환 설치없이 1분해결!

by 봉잡스 2017. 3. 24.

convertio라는 웹페이지를 이용하면 전용 변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tif파일을 jpg로 변환할 수 있다. 한번에 여러 파일을 동시에 변환할 수도 있고 타 변환 사이트보다 안정적인 것이 장점이다. 단점이 있다 파일의 최대 용량이 100MB로 제한되어 있으며 세부적인 설정을 하지 못한다. 하지만 시간이 촉박하거나 디테일한 설정 필요없이 변환해야 할 때 이만큼 편리한 사이트는 없는 것 같다.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매우 간단하다.



tif jpg 변환, tiff파일 변환 설치없이 1분해결!


1. 먼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변환 페이지로 이동해준다.





2.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심플한 페이지가 열린다. 번역기를 돌렸기 때문인제 단어가 다소 어색하지만 변환하는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붉은색 배너안에 있는 컴퓨터에서를 클릭하여 변환하고자 하는 tif 파일을 불러와주자.




3. 변환하고자 하는 tif 파일이 정상적으로 업로드 되었는지 우측에 있는 준비된을 통해 확인하자. 확인 후 아래에 있는 붉은색 박스의 변하게 하다를 클릭한다.





4. 변하게 하다 클릭 즉시 변환이 시작된다. 소요시간은 사용자의 인터넷 환경과 파일 용량에 따라 달라지는데 보통 수 초 이내에 완료된다.





5. 변환이 끝나면 아래와 같이 파일 우측에 끝마친 이라는 단어가 보인다. 끝마친 오른쪽에 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변환이 끝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6. 변환이 끝난 모습이다.





이상입니다. tif jpg 변환, tiff파일 변환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