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mp3 자르기, 음원 자르기 설치 없이 온라인으로!

by 봉잡스 2017. 4. 4.

아주 디테일한 편집은 필요하지 않고 단순히 오디오 트랙을 잘라내는 작업의 경우,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온라인으로 해결할 수 있다. 오늘 소개할 페이지는 300개 이상의 음원 형식을 지원하며, 페이드 인 및 페이드 아웃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벨소리용 음원을 만들기에도 적절하고, 동영상 파일도 지원하기 때문에 동영상 음원추출에도 이용할 수 있다. 페이지의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매우 간단하다.





mp3 자르기, 음원 자르기 설치 없이 온라인으로!


1. 오늘 소개할 온라인 mp3 자르기 페이지는 Audio Cutter Online 이라는 페이지다.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페이지로 이동하자.





2.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린다. 매우 직관적인 디자인이다. 가운데에 있는 Open file을 클릭하여 자르기 작업을 진행하고자 하는 mp3 파일을 열어주자.





3. 파일이 로드되면 아래와 같이 음원 파일의 파동이 나타난다. 파동 아래 있는 두 개의 파란색 조절 단추를 이용하여 잘라낼 부분을 선택해주고 오른쪽 아래에 있는 Cut을 클릭하기만 하면 원하는 부분을 잘라낼 수 있다. 파동 위에 있는 페이드인(소리가 점점 커지는)과 페이드아웃(소리가 점점 작아지는) 기능을 이용하면 자연스러운 벨소리를 만들 수 있다.





4. Cut 을 클릭하면 수 초 이내에 음원 자르기가 완료되고 Download를 클릭하여 편집한 mp3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상입니다. mp3 자르기, 음원 자르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