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JPEG PDF 변환, JPG PDF 변환 1분해결!

by 봉잡스 2017. 4. 10.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온라인 페이지를 이용하여 JPEG와 JPG[각주:1] 파일을 PDF 파일로 간단하게 변환할 수 있다. 이런 기능을 제공하는 페이지로 smallpdf가 유명한데, 최근 부분 유료로 전환하면서 메리트가 상당히 떨어졌다. 하여 이번 포스팅에는 완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JPG-PDF 변환 사이트를 소개하고 사용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다.



JPEG PDF 변환, JPG PDF 변환


1. 가장 먼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한다. 변환 기능을 제공하는 ilovepdf라는 페이지이다.





2.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직관적인 페이지가 열린다. 중앙에 있는 Select JPG images를 클릭하여 변환할 이미지 파일을 불러와주자. 한번에 여러개를 선택할 수 있다.





3. 이미지를 불러오면 아래와 같이 불러온 이미지들의 썸네일이 뜬다. 하단에 있는 수직/수평, 좌우여백 설정을 확인해보고 하단에 있는 CONVERT TO PDF를 클릭하면 변환이 진행된다.




4. 변환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Download PDF 라는 배너가 뜬다. 클릭하면 변환이 완료된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다.



※ 이 사이트를 포함한 대부분의 변환 사이트의 단점이라면 변환한 파일이 하나의 PDF로 저장된다는 것이다. 각 이미지를 하나의 PDF로 저장하고 싶다면 하단의 포스트를 참고하여 하나의 PDF 파일로 저장된 파일을 개별 분할하면 된다.





이상입니다. JPEG PDF 변환, JPG PDF 변환 정보, 도움 되셨나요?


  1. JPEG와 JPG는 같은 형식의 파일이다. [본문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