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외장하드3TB, WD my passport 3TB 직구핫딜정보

by 봉잡스 2017. 4. 4.


외장하드3TB 세일 정보 포스팅입니다.


3테라 짜리 외장하드가 아마존에서 세일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국 가격은 2TB 기준으로 124,900원인데, 아마존에서 직구를 진행하면 3테라 짜리를 5-10일 한국 직배송 기준 배송비 포함해서 13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송을 좀 천천히 받아도 되는 경우라면 스탠다드 배송으로 11만원대에도 구매가능합니다. 


아쉽게도 동일 모델 3TB 제품은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지 않아 동일 제품 비교는 불가능합니다만 용량이 1TB 많은데도 불구하고 같은 가격이라는 점만 봐도 큰 메리트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레고 외장하드로도 유명한 제품이며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글로벌 스토리지 마켓에서 1위를 차지한 제품이며, 국내에서도 최근 종영된 수목드라마 김과장에도 한번 등장했었죠. 초기 불량이 적고 안정성과 내구성도 좋은 편입니다. 자세한 제품 스펙과 한국 가격과의 비교는 아래의 두 링크들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아마존으로 스펙/가격 보러가기




WD공식수입몰로 스펙/가격 보러가기 





WD공식수입몰에서 한글로 된 제품상세설명을 확인해보시고, 구매할 계획이라면 공식몰이 아닌 아마존에서 3TB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쇼핑이 될 것 같습니다. 재고 소진시 예고없이 핫딜이 종료될 수 있으니, 아무쪼록 서둘러서 잘 확인해보시고 꼼꼼히 비교해보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외장하드3TB, WD my passport 3TB 핫딜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