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km플레이어 광고제거, 1분해결! 확실한 방법

by 봉잡스 2017. 4. 26.

현재 여러 블로그에 소개되어 있는 호스트 파일 수정을 통해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은 소용이 없다. 하여 이번 포스팅에는 방화벽을 이용해 KM 플레이어의 광고를 확실하게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참고로 필자는 KM 플레이어의 광고정책에 반대하지 않으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광고가 필수적이라고 생각한다. 정말 광고 때문에 극도의 스트레스를 느끼는 경우가 아니라면 그냥 차단하지 말고 이용하길 강력히 권장한다.



km플레이어 광고제거


1. 가장 먼저 윈도우키+R을 클릭하여 실행창을 연다.





2. 실행창이 열리면 firewall.cpl 이라고 입력한 뒤 엔터를 친다.


※ [제어판]-[시스템 및 보안]-[Windows 방화벽] 순으로 진입해도 무관하다. 





3. Windows 방화벽 창이 열리면 좌측에 있는 고급 설정을 클릭한다.





4. 고급 설정이 열리면 좌측에 있는 메뉴에서 아웃바운드 규칙을 클릭한다.





5. 아웃바운드 규칙 클릭 후 우측 작업 메뉴에서 새 규칙을 클릭한다.





6. 프로그램(P)에 체크하고 다음을 클릭한다.





7. 다음 프로그램 경로(T)에 KM플레이어의 경로를 입력해준다. 설치시 경로를 변경하지 않았다면 KM플레이어가 설치된 경로는 C:\KMPlayer\KMplayer.exe 이다. 경로를 정확히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한다.



※ KM플레이어가 설치된 경로는 KM플레이어 바로가기 아이콘에 대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뒤 파일 위치 열기(I)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8. 연걸 차단(K)에 체크한 뒤 다음을 클릭.





9. 모두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





10. 임의로 이름을 정해놓고 마침(F)를 클릭. 나중에 삭제해야할 수 있으므로 식별가능한 이름으로 정해놓자.





11. 모든 설정 완료후 KM플레이어를 실행해보면 광고가 나타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참고 이 방법은 방화벽이 커진 상태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방화벽이 꺼져 있는 경우 Windows 방화벽 설정을 열고 좌측에 있는 메뉴에서 Windows 방화벽 설정 또는 해제를 클릭하여 방화벽을 사용상태로 변경해주자.


(Windows 방화벽 설정 또는 해제 메뉴 진입)


(방화벽을 위와 같이 사용상태로 변경해주자.


※참고2 위 방법이 먹히지 않거나 방화벽을 사용하면 안되는 개인적인 이유가 있다면 하단의 링크에서 광고가 없는 KM플레이어 구버전을 받아 사용하면 된다.




이상입니다. km플레이어 광고제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