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사용법

by 봉잡스 2017. 6. 7.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는 백화점과 아울렛 외에도 다양하다.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서도 상품권 사용처를 확인해볼 수 있지만, 모바일에서는 확인하기 불편한 면이 있다고 생각해 표로 정리해 올려둔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를 조금 더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현대백화점 상품권 온라인 사용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현대홈쇼핑 인터넷몰(Hmall)과 더현대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두 가지 중 편하다고 생각하는 방법을 선택해서 사용해주면 된다. 꽤 번거로운 편이다. 


1. 등기우편 발송방식


①해당 상품권을 선택하여 주문완료

②우편물에 상품권을 동봉하고, 주문번호, 주문고객명, 환불계좌번호/예금주명이 기대죈 메모와 함께 상품권을 유가증권 등기로 [05328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70길 34 현대홈쇼핑 9층 재경팀 상품권 담당자]로 발송 

③상품권이 정상접수된 후 주문 처리 완료


*유가증권등기에 들어간 수수료는 온라인몰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2. 현대백화점 방문 후 전환


①현대백화점 상품권 데스크 방문 (상품권, 신분증 지참)

②전환신청 및 등록(본인만 가능)

③신청/등록 후 익일 이후 전환금 부여


기타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시 주의사항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권면금액의 100분의 60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잔액을 돌려 받을 수 있다. (단, 1만원권 이하는 100분의 80이상) 

-구입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구입영수증을 꼭 지참하셔야만 환불이 가능하다. 
-현대상품권은 바겐세일과 같은 가격할인 기간을 포함하여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상품권은 무기명 유가증권으로서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는다. (세금계산서는 물품 및 용역을 제공 받을때 발행이 가능하다.) 
-상품권이 훼손되어 상품권의 권면금액 및 발행번호등을 확인할 수 없고, 당사가 발행한 상품권임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재발급이 불가능하다.
-상품권의 위, 변조 또는 부정발행된 경우 사용이 불가능하다. 
-현대백화점 신용카드 대금납부 및 순금 구입은 할 수 없다. 
-고객의 관리소홀로 상품권을 도난, 분실, 훼손한 경우 재발행하지 않으며, 현대백화점은 일체 책임을 지지 않는다.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유효기간(발행일로부터 5년)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사용법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