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inisafe web v6.4 로그인 오류 1분해결

by 봉잡스 2017. 8. 10.

inisafe web v6.4 은 이니테크에서 서비스하는 보안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오류 발생시, [삭제]-[수동 재설치]를 진행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매우 간단하다.





inisafe web v6.4 해결 #1


1. 설정(제어판)-앱 및 기능(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inisafe web v6.4 항목을 제거한다.




2.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열리는 페이지에서 10번 항목의 Inisafe Web Client v6.4를 다운로드 한다.



※참고 위 페이지에 접속이 불가한 경우 아래의 파일을 다운로드 한다.





3. 다운로드한 inis60.exe를 더블클릭하여 설치한다.




4. 설치 완료 후 문제가 발생하던 페이지에 접속하여 오류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본다.




5.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을 경우 다음 #2의 방법을 시도한다.



inisafe web v6.4 해결 #2


1. 설정(제어판)-앱 및 기능(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inisafe web v6.4 항목을 다시 제거한다.




2. 윈도우 탐색기를 열어 아래의 폴더를 통째로 삭제한다.


C:\Program Files(x86)\INITECH\INSAFE Web Client v6.4 


※참고 "파일이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려있어~" 문구가 뜨면서 삭제가 안될시, 작업관리자(단축키: CTRL+SHIFT+ESC)를 열어 아래의 프로세스를 종료 후 삭제를 재시도 한다.


INISAFEWebSSO / INISAFEWebTray Module/ I3gex Security Service


※참고2 위의 방법으로도 삭제가 불가능할 경우 RevoUninstaller, 체크잇!, iObit 등의 언인스톨 전용 프로그램 사용 추천.




3. 삭제 후 오류가 난 페이지에 접속하여 inisafe web v6.4 자동설치 시도 혹은 위의 수동설치 파일로 수동 설치 후 오류가 발생하던 페이지에 접속하여 오류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해본다.



※참고 inisafe 보안 프로그램은 익스플로러의 멈춤현상의 원인이 된다. 사용하지 않는다면 삭제할 것을 권장하며, 자주 사용하여 설치해 놓을 수 밖에 없는 경우 여기를 클릭하여 해결방법을 참고하자.



이상입니다. inisafe web v6.4 오류 관련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