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OPENLOAD 오픈로드 다운로드, 오픈로드 폐쇄

by 봉잡스 2020. 3. 7.


오픈로드(openload)는 저작권 침해 이슈로 인해 공식적으로 폐쇄되었습니다.



오픈로드(openload) 동영상은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다만 오픈로드는 해외 사이트이기 때문에, 저·중용량이 아닌 고용량의 영상을 다운로드 할 때는 상당한 시간이 소요된다는 것을 참고하길 바란다.




오픈로드 다운로드 #익스플로러·크롬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고 있거나 별도의 확장프로그램 설치가 귀찮은 경우, 아래에 링크해놓은 페이지를 이용하여 오픈로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1. 가장 먼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한다. 





2.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리면 회색 입력란에 다운로드할 오픈로드 동영상의 url을 붙여 넣은 후, 아래에 있는 주황색 다운로드 배너를 클릭한다.





3. 다운로드 클릭 후 수초 이내에 페이지 하단에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타난다. 가장 우측에 있는 [Download Now]를 클릭하면 영상 다운로드가 진행된다. 


※주의 [Download Now]를 클릭하면 새 페이지가 열리면서 다른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유도하는 다운로드 배너가 나타난다. 이 때 나타나는 다운로드 배너는 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배너가 아님을 주의하자. 만약 새창이 열릴 경우, 창을 닫아준 다음 다시 아래의 메뉴에 있는 [Download Now]를 클릭한다.




오픈로드 다운로드 #크롬


크롬을 이용하는 경우,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오픈로드 영상을 간편하게 다운받을 수 있다.


1. 가장 먼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한다.





2.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리면 우측 상단에 있는 [Chrome에 추가]를 클릭하여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한다. 





3. 설치 완료 후 새 탭을 열어 다운로드 하려는 오픈로드 동영상을 재생한 후, 우측 상단에 있는 화살표 아이콘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메뉴가 열린다. 동영상 주소 우측에 있는 [Download]를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진행된다.



그 밖에도 모바일에서는 확장프로그램 Flash Video Downloader와 동일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한 예로 [UC Browser]라는 브라우저는 영상 하단 메뉴에 나타나는 화살표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재생하고 있는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상. 오픈로드 다운로드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