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kt 환급금 조회, 올레폰 안심플랜 환급 1분해결

by 봉잡스 2017. 9. 26.

KT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보험(올레폰 안심플랜)을 가입하여 이용했었거나 현재 이용하고 있는 고객을 상대로, 이미 납부한 부가가치세에 대한 환급을 진행하고 있다. 아래의 방법을 통해 올레폰 안심플랜 환급 금액이 얼마인지 확인하고 바로 환급을 신청할 수 있다.


※ kt 환급금 조회 전 참고사항


-인터넷으로 환급을 신청하기 위해선 본인인증이 가능한 본인명의의 휴대폰 또는 I-PIN이 필요하다.

-인터넷으로 환급신청이 가능한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미성년자의 경우 환급금 조회는 가능하나, 환급신청은 법정대리인을 통해 KT 플라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해야 한다.

-법인/외국인/사망자의 경우 조회가 불가하므로 KT 플라자에 방문해야 한다.

KT 환금금 조회, 올레폰 안심플랜 환급 신청 


1. 가장 먼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한다. 





2. 위 링크를 클릭하면 KT 환급금 조회 페이지가 열린다. 관련 설명을 대충 살펴보고, 스크롤을 내려 페이지 하단에 있는 [미환급금 조회/신청] 배너를 클릭한다.






3. 미환급금을 조회하려면 본인명의의 휴대폰 혹은 아이핀을 이용하여 본인인증을 해야한다. 어느 방법을 이용해도 관계 없다. 본인이 편한 것을 골라 인증을 진행하면된다. 인증을 완료한 후 하단에 있는 [미환급금 조회]를 클릭한다.







4. 미환급금 조회 즉시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리면서 미환급금 내역이 조회된다. 아래에 있는 [환급신청/신청현황]을 클릭하여 환급받을 계좌 정보를 입력하고 환급을 신청하자. 빠르면 당일 자정, 늦으면 2일 이내에 요청한 계좌로 환급금액이 입금된다. 





이상. kt 환급금 조회, 올레폰 안심플랜 환급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