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JTBC 온에어,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방법

by 봉잡스 2020. 2. 20.

JTBC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한 방법


JTBC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단, 로그인을 해야 한다는 귀찮음이 있습니다. 다행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 이렇게 세 가지 소셜 로그인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세 가지 계정 중 하나라도 있다면 회원가입 없이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세 가지 계정 중에 하나라도 없다면 회원가입을 해야겠죠.


※참고 JTBC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에어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15초 후 스킵이 가능한 30초 짜리 광고 2개를 시청해야 하며, 고화질을 시청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단의 이미지 아래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JTBC 공식 홈페이지 온에어 시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TVING을 이용한 방법


TVING(티빙)에서도 JTBC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식 홈페이지와 마찬가지로 로그인을 해야한다는 귀찮음이 있습니다. CJ ONE 통합 계정이 있으면, CJ ONE 계정을 이용하여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CJ ONE 통합 계정이 없다면, 귀찮더라고 회원가입을 한 이후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티빙 JTBC 실시간 방송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참고 티빙 JTBC 온에어는 스킵할 수 없는 15초 짜리 광고 2개를 시청한 이후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 모바일의 경우 아래의 링크 대신 티빙 앱을 설치하여 이용해주세요.




JTBC NOW 앱을 이용한 방법


모바일의 경우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JTBC NOW 앱을 설치하면 JTBC 온에어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위의 두 가지와 달리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참고 JTBC NOW 앱의 온에어는 15초 후 스킵이 가능한 30초 짜리 광고 2개를 시청한 이후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KT SEEZN(구 올레TV 모바일)을 이용한 방법


KT 유저라면 구 올레TV 모아빌인 SEEZN 앱을 이용하여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SEEZN을 검색하여 앱을 설치하세요. KT ID에 로그인해야 한다는 귀찮음이 있지만, 화질 면이나 이용 편의성에서 가장 좋다고 생각되네요. 



지금까지 JTBC 온에어, JTBC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더 편리한 JTBC 온에어 시청 방법이 확인되면 본문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