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동영상 소리 없애기 프로그램 설치X, 500MB 제한

by 봉잡스 2018. 1. 19.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동영상 소리 없애기 작업을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합니다. 많이 쓰이는 다음팟인코더, 카카오인코더 등은 소리를 없애는 과정에서 원본의 코덱이나 화질을 그대로 유지하기 까다롭다는 단점이 있지만, 오늘 소개할 사이트는 별도의 설정 없이도 원본의 코덱과 화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다만, 작업 가능한 영상의 크기는 500MB까지 제한되고, 지원하는 파일형식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지 않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동영상 소리 없애기


1. 가장 먼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합니다. 동영상 소리 제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audioremover라는 사이트입니다.





2.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심플한 페이지가 열립니다. 중앙에 있는 [Browse]를 클릭하여 소리를 없애고자 하는 영상 파일을 불러와주세요.





2. 아래와 같이 영상 파일이 제대로 선택되었는지 확인한 다음, 아래에 있는 [Remove Audio]를 클릭합니다. 클릭 즉시 업로드와 소리를 없애는 작업이 진행됩니다.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은 영상의 크기와 사용자의 인터넷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제가 테스트에 사용한 40MB 크기 영상의 소리를 없애는 데는 약 10초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3. 작업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Completed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그 우측에 결과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가 생성됩니다. 링크를 클릭하여 결과물을 다운로드만 하시면 동영상 소리 없애기 작업이 완료됩니다. 다운로드에 소요되는 시간 역시 동영상의 크기와 사용자의 인터넷 환경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상. 동영상 소리 없애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