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앱 설치X, PC도 가능)

by 봉잡스 2018. 1. 24.

모바일과 PC 환경에서 별도의 앱이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인스타그램 사진을 저장하는 방법을 정리해봤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매우 간단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1. 가장 먼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합니다. 인스타그램 컨텐츠를 웹에서 조회할 수 있는 Piknu라는 페이지입니다.





2.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 검색창에 저장하려는 사진이 있는 계정의 계정명을 입력한 후 우측에 돋보기를 눌러 검색을 진행해주세요.





3. 저는 테스트로 마블 엔터테인먼트의 공식계정인 marvel을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4. 계정명을 입력하고 검색을 진행하면 아래와 같이 검색결과가 나타납니다. 해당하는 계정을 클릭해주세요.





5. 해당하는 계정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인스타그램 앱과 거의 유사한 디자인의 타임라인이 나타납니다. 저장하려는 컨텐츠를 찾아 클릭합니다.





6. 해당 컨텐츠가 열리면, 어려울 것 없이 사진에 대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열리는 메뉴에서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V)]를 클릭해주기만 하면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이 완료됩니다.





7. 참고로 모바일 환경에서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 대신, 사진을 길게 꾹 터치해주면 나타나는 메뉴에서 [이미지 저장]을 클릭해주면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이 완료됩니다.




이상.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