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베가레이서 usb드라이버 다운!

by 봉잡스 2012. 7. 12.


    베가레이서 usb드라이버 다운!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sky 베가레이서 usb드라이버 설치가 다소 어렵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타 안드로이드폰같은 경우 따로 usb드라이버 설치 없이 자동으로 인식이 되는 반면에..

베가레이서 컴퓨터연결을 위해서는 따로 스카이 usb드라이버를 다운받아 설치해주셔야합니다.

다소 어려움이 있던 분들을 위해 쉽게 따라하실 수 있도록 방법을 안내해드리고자 하니...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베가레이서 usb드라이버 다운 및 설치하는 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베가레이서 뿐만 아니라 모든 스카이 스마트폰 제품에 적용가능한 내용입니다.


베가레이서 usb드라이버 다운 및 설치


1.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스카이 서비스 센터로 이동해주세요.



2. 이동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네모박스 안의 휴대폰 종류 > 이동통신사 > 모델명 순으로 검색을 해주세요.




3. 베가레이서 usb드라이버 다운을 받기 위해.. 

     위처럼 모델명에서 베가레이서2 혹은 베가레이서1을 골라 선택해주세요.




4. 모델명까지 선택하게 되면 다음과 같이 해당 모델에 대한 검색결과가 나타납니다. 우측에 있는 'USB드라이버'를 클릭 해주시면 베가레이서 USB드라이버 파일의 다운로드가 즉시 시작됩니다.






5. 다운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으면 위와 같은 파일이 생성되었을 겁니다. PC에 생성된 압축파일의 압축을 풀어주세요.     (압축푸는 법을 모를 경우 - http://gbworld.tistory.com/104)





6. 압축을 푸시면 위와 같은 베가레이서 usb드라이버 자동설치 프로그램 파일이 생성됩니다. 해당 파일을 더블클릭하시면 자동으로 드라이버 설치가 진행됩니다. ※ USB 케이블을 본체에서 분리한 상태로 진행하셔야합니다.




7. 베가레이서 usb드라이버 다운 및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베가레이서가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연결이되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