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제닉스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받기

by 봉잡스 2018. 5. 1.

제닉스 마우스 드라이버를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사실 '방법'이라고 말할 것 까지는 없는 간단한 일로, 단순히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남겨둔 정도의 포스팅이라고 보면 됩니다.



제닉스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받기


1. 먼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합니다. 제닉스 마우스 제조사인 (주) 제닉스 크리에이티브의 공식 고객지원 다운로드 페이지입니다.





2.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열립니다. 사용중인 제품의 모델명이 적혀있는 게시글을 찾아 선택해줍니다. 직접 찾기 어려운 경우 하단에 있는 검색 기능을 이용해주세요.


※참고 해당 페이지에 없는 모델은 별도의 드라이버나 소프트웨어가 지원되지 않는 모델입니다.





3. 게시글을 클릭하면 나타나는 주황색 [다운로드] 배너를 클릭하면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받은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하면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 과정은 어렵지 않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부 모델은 드라이버 외에도 마우스 DPI, 스피드, 색상 매크로 등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전용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아래는 제닉스의 주력 마우스 중 하나인 TITAN MARK II 소프트웨어의 모습입니다. ▼




※참고 제닉스 STORMX M1 모델은 별도의 드라이버나 전용 소프트웨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상. 제닉스 마우스 드라이버 관련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