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텀블러 안전모드 해제 및 설정하기

by 봉잡스 2019. 11. 30.

텀블러의 안전모드를 해제하거나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텀블러는 다른 플랫폼에 비해 규제가 강한편이 아니기 때문에 안전모드를 통한 필터링 기능을 별도로 마련하고 있습니다. 텀블러 안전모드 설정은 몇 번의 클릭만이면 완료될 정도로 매우 간단하며 다음과 같습니다.



텀블러 안전모드 해제 및 설정하기


1. 텀블러 페이지를 열고 우측 상단에 있는 프로필 모양의 [계정]을 클릭합니다.


※참고 텀블러 안전모드 설정은 로그인 후에만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기본적으로 안전모드가 적용됩니다.





2. 열리는 드롭다운 메뉴에서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클릭합니다.





3. 필터링 항목에 있는 [안전모드]를 아래와 같이 비활성화해두면 안전모드가 해제됩니다. 반대로 [안전모드]를 클릭하여 활성화 상태로 변경해두면 안전모드가 설정됩니다. 




텀블러 안전모드 해제 및 설정하기 모바일


모바일에서는 필터링 메뉴에 진입하는 방법이 조금 다를 뿐, 안전모드를 설정하는 방법은 동일합니다.


1. 좌측 상단에 있는 三자 모양의 [더 보기]를 터치합니다. 





2.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터치합니다.





3. [계정]을 터치합니다.





4. 계정을 클릭하면 PC 방법의 #3과 동일한 메뉴가 나타납니다. 마찬가지로 필터링의 안전모드를 활성화하면 안전모드가 설정되고, 비활성화 상태로 변경하면 안전모드가 해제됩니다.



지금까지 텀블러 안전모드 해제 및 설정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혹시 해제 방법이 바뀌면 포스팅을 업데이트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