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무료인터넷팩스 보내기, 팩스보낼수있는곳

by 봉잡스 2012. 7. 22.

무료인터넷팩스 보내기, 팩스보낼수있는곳 추천정보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무료로 인터넷팩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도 총 30건이 넘는 무료팩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하단의 내용을 참고하세요.


인터넷팩스 서비스 팩스기기 없이 인터넷으로 팩스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최근 인터넷으로 팩스보내기를 활용하면 팩스기기를 구입하는 비용과 인쇄비용을 줄일 수 있어 최근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얼마나 비용차이가 나는지 인터넷팩스와 일반펙스에 드는 비용을 비교해봤습니다. 


※추가내용 


현재 유입키워드중에 '네이버팩스' 와 '다음팩스'가 있어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네이버팩스나 다음팩스와 같은 키워드가 있는 것으로 보아서, 해당 포털에서 팩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잘못 알고계신 것 같습니다. 네이버와 다음은 펙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으며, 포털 중에 파란에서 파란인터넷팩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지만 해당 서비스 또한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일반팩스와 인터넷팩스 비용 비교 (기준 1년)



비용에 관해서는 더 말할 것도 없이.. 인터넷팩스를 이용하는 것이 매우 현명해 보입니다. 이미 팩스기기를 사용하고 있는 업체들도 인터넷팩스 사이트를 이용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같은 팩스번호를 유지하면서 비용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팩스 사이트, 팩스보낼수 있는곳, 어느 사이트를 이용할까?


최근 인터넷팩스를 통해 저렴하게 팩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인터넷 팩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많아졌습니다. 이 수많은 사이트 중에 어느 사이트를 이용해야할지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현재 서비스가 안정되어 있고 저렴한 두 곳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팩스 - 엔팩스(enFax)




엔팩스는 현재 30만명의 회원이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팩스 송·수신 사이트로 현존하는 팩스사이트들 중에 가장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하나팩스에 비교했을때 발송 요금이 3.5원이 더 비싸지만, 용도에 따라 패키지상품을 잘 활용하시면 저렴하게 고품질의 팩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엔팩스만의 특별할인



엔펙스는 플러스 수신상품 이용시, 건당 20원이라는 파격적인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신상품 신청시 첫달은 무료로 서비스가 이용가능하며, 요금 1년 선납시 2개월이나 요금을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인터넷팩스사이트 엔팩스는 이러한 할인서비스 외에도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니 직접방문해보시면 보다 더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엔팩스(enFax) 무료회원가입하러 가기


※무료인터넷팩스 보내기, 1회성으로 팩스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엔팩스 무료회원가입시 증정되는 팩스씨앗을 이용하여 10장의 팩스를 무료로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팩스 - 하나팩스(hanafax)





하나팩스의 가장 큰 장점은 비용이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하나팩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팩스 수신을 무제한으로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타 인터넷팩스 사이트의 경우 월 한도 수신횟수를 초과할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하지만, 하나팩스는 무제한이라 추가요금에 대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하나팩스를 엔팩스에 비교해봤을때 팩스 전송 1회 비용이 3.5원 저렴합니다.


[링크]하나팩스(hanafax) 무료회원가입하러가기


※무료인터넷팩스 보내기, 1회성으로 팩스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하나팩스 무료회원가입시 무료로 천원을 충전해줍니다. 천원이면 총 23장의 팩스를 무료로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마치며...


팩스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인터넷팩스 사이트 두 곳을 알아봤습니다. 새로운 것을 대할때는 두려움이 따르기 마련이지만... 이렇게 경제가 힘든 시기에는 무엇이든 조금씩 비용을 줄여나가는 것이 발전을 위한 첫 걸음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하나팩스와 엔팩스를 잘 활용하셔서 낭비되고 있는 팩스 비용을 효과적으로 줄이시길 바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한쪽 사이트에 문제가 발생시 다른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두 사이트 모두 가입해놓으시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팁을 하나 드리면서 이만 글 마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