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그림판 다운로드 윈도우xp 윈도우7!

by 봉잡스 2012. 7. 23.

윈도우7 그림판과 윈도우xp 그림판 다운로드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그림판이 없어졌어요!!'


간혹 실수로 그림판을 삭제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포토샾을 이용해서 이미지 작업을 해도 되긴 하지만... 포토샵 설치가 불가피하거나 간단한 작업을 할때는 그림판이 꼭 필요하기 때문에 윈도우에 없어서는 안될 프로그램이죠. 


사실 저도 오늘 모르고 그림판을 삭제해서.. 그림판을 받으려고 보니까 그림판을 가장하여 악성프로그램을 유포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런 악성코드 파일 받으시지 말고 안전한 파일 받으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되시라고 직접 그림판을 올려드리려구 합니다.


※ 그림판 파일을 받으신 후 정확한 경로에 넣으셔야 합니다. 하단을 참고하세요.


윈도우7 그림판 다운로드





위의 윈도우7 그림판 다운로드를 진행하여 내컴퓨터 > C:\ > Windows > Sysyem32  경로에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잘 모르시겠다면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윈도우xp 그림판 다운로드





위의 윈도우xp 그림판 다운로르를 진행하여 내컴퓨터 > C:\ > Windows > System32 경로에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경로는 윈도우7 그림판과 동일합니다.



그림판 시작메뉴에 넣기, 바로가기 만들기



그림판 다운로드를 완료하시고, 해당 경로에 그림판 파일을 정확히 넣는 것 까지 완료하셨으면, 위와 같이 '시작 메뉴에 고정(U) 혹은 '바로 가기 만들기(S)' 를 통해 아이콘을 다시 만들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치며.. 


최근들어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겨냥하여 악랄하게 악성코드, 애드웨어를 유포하는 비양심적인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제가 올려드린 파일은 완벽히 깨끗한 파일이니 전적으로 신뢰하셔도 됩니다..^^ 

그럼 이만 글 마치겠습니다. 윈도우xp 윈도우7 그림판 다운로드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