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1년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추천

by 봉잡스 2012. 7. 25.

1년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추천 및 재테크 정보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적금은 재테크에 있어 빠질 수 없는 매우 중요한 금융상품입니다.

장기계획을 가지고 적절히 운용하시면 목돈만들기의 발판이 되기 때문에..

몇 년 전처럼 높은 이자를 기대할 수는 없다해도.. 하나쯤은 꼭 가입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0.1% 의 이자도 절대 만만한 수치가 아니기 때문에~ 

이왕 적금에 가입을 하실거면 이자가 조금이라도 더 높은 은행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도 요새 은행 이자에 관심을 많이 갖고 있는데요, 대체적으로 이자는 높지 않지만..

좋은 특판적금 상품을 제공하는 은행이 종종 보이더군요~




몇몇 특판적금상품들리 이자율이 좋긴 합니다만... 

기본적으로 최근에는 시중 은행들의 적금 이자가 대부분 4%를 넘지 않습니다.

현재 물가의 오름세에 비교해봤을때.. 0% 이자로 적금을 가입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때문에 저축은행의 높은 이자를 적절히 활용하시는 것이 좋은데..

근래 들어 퇴출당한 저축은행과 잇따른 부실 저축은행 사태로 불안함이 앞서기도 하지요.

하지만 저축은행의 예금자보호 한도를 활용하여 적절히 분산투자 하신다면..

시중은행의 적금 금리보다 2% 가량 더 이자소득을 얻으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하단의 비교표를 통해 저축은행과 시중은행의 1년 적금 이자 높은 은행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중은행 1년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출처:모네타]


[상호저축은행 1년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출처:모네타]


적금만 가지고는 고수익을 기대할 수 없습니다.



오늘 시중은행과 저축은행의 1년 적금 이자 높은 은행을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적금은 재테크에 빠져서는 안될 상품임은 분명합니다만.. 오로지 이 적금 한가지 상품만으로 고수익의 재테크를 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한자기 상품만을 고수하기보다는.. 여러가지 상품에 분산투자하는 방법이 현명할 수 있는데요~ 적절히 분산투자를 하고 있는 직장인의 포트폴리오를 예시를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직장인 월급 290만원 기준(변경전)



직장인 월급 290만원 기준(변경후)



변화 후 이자수익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기간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수치를 알아볼수는 없지만~ 적절한 분산투자로 인해 효율을 높였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이러한 포트폴리오는 '리더스리치'라는 곳에서 재무설계센터를 통해 무료로 제공받으실 수 있는데요~ 단순히 이런 포트폴리오 제공외에도 자가마련, 은퇴후설계, 결혼자금, 단/장기 재테크 등.. 각 개인의 재무목표와 상황에 맞춰 맞춤형 재테크 컨서팅 및 각종 노하우를 전수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더스리치'는 매월 4천여명이 재무설계를 받고 있을 정도로 신뢰감이 높고 덩치가 큰~ 증명된 재무설계 센터인데요~ 재테크를 하시면서 혼자서는 대책이 서시질 않거나.. 보다 고수익을 얻고자 하시는 분이면~ 하단에 '리더스리치' 홈페이지를 링크해놓았으니 적극 활용해보시길 권유드리면서 이만 글 마치겠습니다. 홈페이지 둘러보시고~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무료 상담신청을 통해 단돈 10원도 들이지 않고 부담없이 재무설계를 받으실 수 있으실거에요.. 이상입니다. 1년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추천 정보 도움 되셨나요?^^


 무료재무설계 [월 4000명이 재무설계를 받고 있는 덩치(?)크고 신뢰도 높은 회사입니다.]


[링크]readersrich.com - 현재 서민을 위한 무료설계상담 진행중이니 이 기회를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