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스리라차 볶음면 먹어보고 후기 남깁니다.

by 봉잡스 2018. 6. 9.

태국의 칠리 소스인 스리라차(Sriracha) 소스를 사용한 상양식품의 스리라차 볶음면을 먹어보고 후기를 남깁니다. 맛에 대한 후기가 궁금해 검색하셨을테니, 맛에 대한 감상만 간략하게 적도록 하겠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라는 점 잊지 마세요.



스리라차 볶음면 맛 평가


맛은 새콤매콤합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일반적인 스리라차 소스와 맛이 거의 같습니다. 소스가 일반 스리라차 소스보다 다소 걸죽하기 때문에 조금 더 진하게 느껴지긴 했습니다. 저는 스리라차 소스를 많이 좋아하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아주 맛있게 먹진 않았지만, 평소 스리라차 소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라면이 될 것 같습니다. 아마 집에서 라면 사리를 삶은 다음에 스리라차 소스에 비벼먹은 것과 거의 똑같은 맛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맵기는 불닭볶음면 보다는 확실히 덜 맵고, 치즈불닭볶음면보다도 조금 덜 맵습니다.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분들께서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매운 맛입니다. 맵기에 대한 느낌은 지극히 주관적이고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해두세요.




※참고 스리라차 소스를 먹어보지 않은 분들을 위해 그 맛에 대해 설명해드립니다. 스리라차 소스는 타바스코 등의 핫소스보다 새콤한 맛과 매콤한 맛이 조금 더 강화된 소스입니다. '태국' 소스라고 해서 향이 매우 강할 것으로 오해할 수도 있지만, 향이 세지 않고 적당히 매운 맛을 가져 어디에 뿌려도 잘 어울리는 칠리 소스입니다. 


스리라차 소스를 사용한 스리라차 볶음면의 맛에 대해 설명하자면, '덜 달고 더 시고 더 매운 비빔냉면' 혹은 '더 시고 매운 스파게티 컵라면' 정도라고 표현하면 설명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스라리차 볶음면 후기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