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맥스틸 TRON G10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파일

by 봉잡스 2018. 10. 22.

맥스틸 TRON G10 드라이버는 맥스틸 홈페이지에서 어렵지 않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혹시 다운로드 경로나 방법을 잘 몰라 헤메는 분들을 위해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와 방법을 간략하게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해보세요.


※참고 G10과 G10 PRO는 다른 제품입니다. 드라이버가 다르니 분명하게 구분해주세요.



맥스틸 TRON G10 드라이버 다운로드


1. 아래의 링크를 클릭합니다. 맥스틸 공식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입니다.





2. 위 링크를 클릭하면 열리는 페이지 중앙에 아래와 같이 제품군과 모델명을 선택하는 메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제품군을 [마우스]로, 모델명을 [TRON G10 RUBBER]로 선택해주세요.


※참고 RUBBER/매트/화이트 공용 드라이버입니다.





4. 제품군과 모델명을 선택하면 아래에 다운로드 배너가 나타납니다. 사용중인 OS에 맞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합니다. 





5.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압축파일이 하나 다운로드됩니다. 압축을 해제해주세요. 압축 해제 방법을 모를 경우 여기를 클릭하세요.





6. 압축 해제된 파일 중에 있는 [Setup.exe]를 실행하여 드라이버 설치를 진행합니다. 




7. 설치는 [Next]만 몇 번 눌러주면 끝날 정도로 간단합니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 혹시 홈페이지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아래에 올려둔 압축파일을 직접 다운로드하세요. 첫 번째 것이 윈10 드라이버, 두 번째 것이 윈7, XP 드라이버입니다.




이상입니다. 맥스틸 TRON G10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파일 정보, 도움 되셨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