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nProtect Online Security 정체 및 삭제 방법

by 봉잡스 2019. 1. 17.

nProtect Online Security는 글로벌 보안솔루션 기업인 (주)잉카인터넷에서 개발한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키보드 보안, 악성코드 탐지, 네트워크 보호 등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금융사고를 예방하는 기능합니다. nProtect Online Security라는 이름에서 보안 프로그램임을 어렵지 않게 유추할 수 있죠. 

nProtect Online Security가 보안상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인 것은 맞지만, 서비스에 등록되어 컴퓨터를 시작할 때마다 자동으로 실행되고,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컴퓨터 자원을 점유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nProtect Online Security의 설치를 요구하는 페이지를 매일 같이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면 사용 후에 바로 삭제해주는 것이 PC 쾌적한 상태로 유지하는데에 바람직합니다. 나중에 필요하면 다시 설치하면 되니 삭제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삭제 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매우 간단합니다.



nProtect Online Security 삭제 방법


1. [시작]-[설정(제어판)]-[앱(프로그래 및 기능)] 순으로 진입합니다.




2. 프로그램 목록에서 nProtect Online Security V*을 제거합니다.



※참고 위 방법으로 삭제가 원할하게 되지 않을 경우, 여기를 클릭하여 (주)잉카인터넷이 제공하는 전용 삭제툴을 이용해보세요. 열리는 페이지 왼쪽에서 [삭제툴 다운로드 하기]를 클릭하면 전용 삭제툴이 다운로드됩니다. 




지금까지 nProtect Online Security의 정체와 그 삭제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해당 보안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알려야 할 내용이 확인되면 본문에 내용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