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

1년적금추천, 적금통장추천

by 봉잡스 2012. 8. 6.

어떤 적금상품에 가입해야하는지 1년적금추천, 적금통장추천 정보를 준비해봤습니다.


재태크를 하실때에 적금은 빼놓을 수 없는 필수 금융상품입니다.

적금상품은 꾸준히 잘 관리하시면 목돈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고금리를 기대할 수 없다고해도.. 한개쯤은 꼭 들어놔야할 상품이죠.


헌데.. 소수점대의 이자도 절대 적은 수치가 아니기 때문에~

적금을 가입하실때 조금이라도 금리가 높은 적금상품에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도 이 1년 적금추천, 적금통장추천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몇 시중은행들의 상품을 살펴봤는데..

몇 안되는 특판적금 상품 외에는 대부분의 적금 상품의 이자가 4% 이내더라구요..

현재 오르고 있는 물가랑 비교해보면~ 거의 이자를 못받는거나 다름이 없는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저축은행의 고금리를 활용하시는 것이 좋은 방법인데요~

최근 여러 부실저축은행들이 퇴출되면서 저축은행을 이용하기가 다소 불안하실거에요~

그렇지만~ 거의 대부분의 저축은행이 1인당 최대 5천만원까지 예금자보호를 해주기 때문에~

이 점을 활용하셔서 적절히 분산투자 하신다면 보다 높은 이자소득을 낼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금리비교표를 살펴보도록 할까요?


[시중은행 1년적금추천, 적금통장추천 - 출처 : 모네타]


[저축은행 1년적금추천, 적금통장추천 - 출처 : 모네타]


보다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률을 원한다면 재무설계를 활용해야



금리비교표를 살펴보면서 1년적금추천, 적금통장추천정보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재테크를 하실때 적금을 제쳐둘 수 없는 것은 분명하지만 이자가 워낚에 낮기 때문에..

단순히 적금 하나로만 고수익을 기대하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합니다~

한가지 상품에 올인하는 것보단 본인의 성향과 자산을 고려햐여..

보다 다양한 상품에 분산투자해야 고수익을 기대할 수 있지요~


아래는 한 직장인이 재무설계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재테크를 하게된 예시입니다.

어떻게 변했나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 재무설계 전 재테크 계획


직장인 재무설계 후 재테크 계획


기대수익에 관한 정보는 기간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수치를 산출할 수는 없지만~

얼핏 봐도 같은돈을 가지고 보다 다양한 상품에 분산투자함으로 효율을 높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재테크 계획은 '리더스리치'라는 곳에서 무료재무설계를 통해 제공받으실 수 있는데요~

이 무료재무설계 과정을 통해 단순한 포트폴리오 제공외에도 내집마련, 노후준비, 자녀교육비, 기간별 재테크 등~

각 개인별의 구체적인 상황에 맞춰 맞춤형 재테크 방법제공과 각종 노하우 전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더스리치'는 실력좋은 재무설계사로 똘똘 뭉쳐있고.. 재무설계 효과가 입소문을 타고 퍼져~

매월 4000여명이 넘게 무료재무설계를 받아갈 정도로 인기가 많고 신뢰도 있는 회사입니다.

현재 효율적인 재테크를 하고싶으신데.. 혼자서는 답이 나오질 않고, 고수익 상품에 투자하는 것이 망설여지신다면..

하단에 '리더스리치' 홈페이지를 링크해놓았으니 적극 활용해보시면 큰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과정이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상담할 수 있으니 적극활용해보시길 추천드리면서 글 마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1년적금추천, 적금통장추천 정보 도움되셨나요?


 무료재무설계 [월 4000명이 재무설계를 받고 있는 덩치(?)크고 신뢰도 높은 회사입니다.]


[링크]readersrich.com - 현재 서민을 위한 무료설계상담 진행중이니 이 기회를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