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agswalletforvista 정체는? 삭제 방법은?

by 봉잡스 2019. 2. 14.

agswalletforvista은 온라인 전자지불 대행업체에서 개발한 전자결제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진행할 때 설치되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개발사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면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gswalletforvista은 보안에 위협이 되는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는 아닙니다만, 광고창을 띄우는 애드웨어를 포함하고 있어 PC 사용에 상당한 불편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사용 후에는 반드시 삭제해야 합니다. 삭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gswalletforvista 삭제 방법


[시작]-[제어판(설정)]-[프로그램 및 기능(앱)] 목록에서 AGSWalletforvista를 찾아 제거합니다. 



※참고 제거가 되지 않는 경우 아래의 경로에 있는 AGSWallet 폴더를 삭제한 후 다시 제거를 진행해보세요.


C\Users\사용자 계정명(혹은 administrator)\AppData\LocaLow\AEGIS


※참고 위 프로그램 제거 후에도 특정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에 링크해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여 악성코드 제거를 진행하세요.




지금까지 agswalletforvista의 정체와 그 삭제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agswalletforvista와 관련하여 알릴 또 다른 팁이 있으면 내용을 추가해놓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